AI-주도 CRM 소프트웨어 플랫폼
Symanto는 내부 CRM (고객 관계 관리)를 간소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브라우저 기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이 번들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기업급 조직에도 적합합니다.
Pipedrive Sales CRM과 같은 잘 알려진 서비스의 핵심 원칙을 많이 채택하는 Symanto는 고객 및 심지어 직원과 상호 작용할 때 "인간적인"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자 합니다. 따라서 표준 방법론과 비교했을 때 보다 유기적인 느낌을 제공합니다.
심리학의 활용
Symanto 시스템은 판매 파이프라인 내에서 심리학의 역할을 중요하게 강조합니다. 사용자는 고객과 더 개인적인 관계를 유지하여 판매 증대 및 전반적인 투자 수익률(ROI) 향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.
CRM에 대한 스마트한 접근
Symanto는 실시간 메트릭스인 고객 감성, 제품 매력 및 유사한 관련 주제를 이해하기 위해 AI 기반 알고리즘과 기계 학습을 활용합니다. 주요 목표는 기존 CRM 전략을 크게 능가하는 수준의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.
자동화된 주제 분석
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수백만 개의 산업 관련 주제를 검색하고 분류한 다음 관련 카테고리로 그룹화합니다. 그런 다음, 이러한 세부 정보(예: 진행 중인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최근 응답)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. 그 후, 이러한 세부 정보는 관련 이해 관계자에게 전달되어 CRM 전반적으로 적극적인 접근을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고객 관계의 다음 레벨
Bitrix24와 같은 다른 유사한 애플리케이션은 매우 유용할 수 있지만, 인공 지능의 도움으로 경쟁 우위를 얻고자하는 비즈니스가 있을 때가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Symanto는 현명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.